img
온라인 고객지원 소개
온라인 원격 지원을 통해 장비와 데이터를 정기적,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Sysmex Network Communication System을 의미하는 SNCS를 함께 제공합니다.
Remote Calibration
연 2회, 원격 칼리브레이션
Remote A/S
에러 발생 시,
간편하게 받는 원격 A/S
Online Inspection
연 4회,
온라인 정기 점검
SNCS
데이터 신뢰성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확인
Remote Calibration 원격 칼리브레이션
원격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비대면으로 Calibration를 실시합니다.
원격 Calibration은 연 2회 제공됩니다.
사전점검
고객
샘플 준비
검체 측정
Calibration 시행 및 보고
Remote A/S 원격 A/S
장비 에러 발생 시, 원격 연결을 통해 장비를 직접 확인하고 진단하여 빠르게 조치합니다.
장비 에러 발생
원격 서비스로 원인 진단
일반적인 문제 시
원격 컨트롤을 통한
신속한 A/S
 
방문 필요 시
엔지니어 우선 배정
방문 A/S 시행
Online Routine lnspection 온라인 정기 점검
온라인을 통한 정기 점검을 실시하여, 점검 결과에 따라 사전 조치를 통해 장비의 문제 발생을 최소화합니다.
온라인 정기 점검은 연 4회 실시됩니다.
Online Customer support center
원격 지원을 통한 장비 점검 및
점검 결과 전송
Customer Site
SNCS 온라인 정도관리
Sysmex Network Communication System SNCS를 통해 QC 결과를 타 기관과 비교하여 데이터의 신뢰성을 확인하고 장비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QC 측정 시
SNCS에 자동 결과 업로드
검사실 QC 결과와
국내 Peer Group의
QC 결과 비교
매월 외부정도관리
결과 보고서 제공
(ISO/IEC 17043 인증 획득)
 
 
print
Copyright by Sysmex Korea Co., Ltd.
고객센터 1833-5366 개인 정보 취급 기준 이용약관 Contact Us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