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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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 샘플 준비
![]() 검체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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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libration 시행 및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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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 에러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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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격 서비스로 원인 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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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적인 문제 시
원격 컨트롤을 통한
신속한 A/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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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문 필요 시
엔지니어 우선 배정
방문 A/S 시행 |
![]() Online Customer support 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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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격 지원을 통한 장비 점검 및
점검 결과 전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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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ustomer S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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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C 측정 시 SNCS에 자동 결과 업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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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실 QC 결과와 국내 Peer Group의 QC 결과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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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월 외부정도관리 결과 보고서 제공 (ISO/IEC 17043 인증 획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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