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con icon icon
COVID-19 극복을 위한 시스멕스의 사명
작성일: 2020.06.04   |   조회: 3283
Our Response to the Coronavirus Disease 2019 (COVID-19)
COVID-19 극복을 위한 시스멕스의 사명

 


 

시스멕스는 COVID-19 의료 현장의 최전선에서 뛰고 있는 전세계의 의료진을 지원하기 위해 매일 진행되는 임상시험의 연속적인 진행을 보장함으로서 현재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제품과 서비스의 안정적인 공급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COVID-19를 성공적으로 퇴치하고, 가능한한 빠른 사태 수습을 위해 새로운 진단기술의 개발과 함께 모든 임직원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1. 제품과 서비스의 안정적인 공급 지원

우리는 제품의 안정적 공급을 보장하는데 필요한 원재료와 제품의 재고를 충분히 유지하고,유통업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안정적인  공급망 체계를 유지합니다.
이를 통해 의료진의 불필요한 우려없이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감염의 위험에 최대의 주의를 기울여 제품의 긴급 수리 등  서비스 운영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2. 새로운 진단 기술의 제공 

시스멕스는 의료 전문가들에게 시스멕스의 전세계 글로벌 네트워킹을 활용하는 새로운 기술뿐만 아니라, 시스멕스만의 독점적인   측정 기술 및 검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COVID-19가 더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임직원의 안전과 추가적인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한 노력 

시스멕스와 전세계의 자회사들은 COVID-19의 추가적인 확산을 막고 모든 임직원과 그 가족, 그리고 관련된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총력을 다해 모든 조치를 다 할 것입니다.

목록
print
Copyright by Sysmex Korea Co., Ltd.
고객센터 1833-5366 개인 정보 취급 기준 이용약관 Contact Us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