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con icon icon
시스멕스코리아㈜, 임상병리사 종합학술대회에서 우수연구자에게 학술상 수여
작성일: 2016.06.21   |   조회: 3653

시스멕스코리아(주)는 2016년 5월 27일 (금) ~ 28일 (토), 여수 EXPO에서 개최된 2016년 제54회 전국임상병리사 종합학술대회에 체외진단용 5 DIFF 소형 혈구 계산기인 XN-550장비와 자동혈액응고분석기인 CA-620 장비를 전시하며 메인부스에 참여하였다. 대한임상병리사협회가 주최하고 전라남도 임상병리사회가 주관한 이번 학술대회는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아름다운 전남, 가족과 함께 하는 학술대회’라는 슬로건 아래 치러졌으며, 지난 해 메르스에 이어 최근 전 세계적으로 지카 바이러스가 유행하였기에 검사실 안전을 주제로 한 포스터 및 구연발표가 주를 이루었다.

 

시스멕스코리아㈜는 매년 대한임상병리사 종합학술대회와 진단검사의학회를 통해 국내 임상병리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공로가 큰 우수 연구자에게 학술상을 시상해왔으며, 이번 학술대회에서 시스멕스코리아㈜의 나오히데 이마미야 대표이사는 Chondrogenic Differentiation of Human Mesenchymal Stem Cells on a Polymer-Patterned Surface 라는 제목로 논문을 작성한 세브란스병원 허준석 선생님께 우수연구자상을 시상하였다.

 

<컷팅식에 참여한 시스멕스코리아의 나오히데 이마미야 지사장(좌측 첫번째)>

 

시스멕스 소개
Sysmex (시스멕스)는 체외 진단 의료장비 및 진단시약을 제공하는 글로벌회사로서, 전세계 혈액 검사 의학 분야를 선도하는 헬스케어 회사이다. 일본 고베에 본사를 둔 시스멕스(www.sysmex.com)는 전 세계 53개 국가에 약 7천여명이 근무하며, 170여개 국가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은 2013년 4월부터 기존 동강메디피아를 인수하여 시스멕스코리아(www.sysmexkorea.co.kr)로 본격적인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목록
print
Copyright by Sysmex Korea Co., Ltd.
고객센터 1833-5366 개인 정보 취급 기준 이용약관 Contact Us Sitemap